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부산 동래 술고래 찍고 맥주가 맛있는 수제맥주 집으로 꼬우! 본문

나의 색, 나의 하루/부산 좋아요

부산 동래 술고래 찍고 맥주가 맛있는 수제맥주 집으로 꼬우!

어니_1991 2019. 8. 8. 21:42

<<  동래 술집 술고래  >>

술집도 이름이 술고래가 뭐야 ㅋㅋㅋㅋ 여기 이름 디게 맘에 든다~

광안리 친구랑 동래에서 보기로 한 날! 초딩동창들이 동래애들이라

동래 유부초밥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온 술고래 술집!!

요즘 여기를 그렇게 자주온다하여 믿고 가보기로 했다.

퇴근하고 잠깐 들른다고 했는데 친구랑 딴짓하다 보니 시간이 훌쩍가서

 결국 이 친구랑 저기에 함께 들어갔다. 니 아니였음 길도 못찾았겠더라 친구야.

땡큐~ 나를 맨날 못때려서 안달인 동창친구. ㅋㅋㅋ 말도 을매나 많은지.

자주 볼 수 없어 볼때마다 시끄럽고 재밌고 반가운 친구다!



제일 먼저 술고래 집에 대해 하고 싶은말은! 

느~~~~~~~~~~~므 오래 걸린다는 점. 그리고 알바하시는 분들의

불친절.. 그리고 주문한 술도, 물도 너무 오래 걸려 .. 

" 야 여기 원래 이래 오래 걸리나?" 했더니

"어. 여기 원래 오래걸린다." 미친? 왜 이제 말하냐고..

안물어바서 얘기 안했댄다. ㅋㅋㅋㅋ 아놔~


그나저나 피쏘라니? 나 피자에 소주 처음 먹어봥 ㅋㅋㅋ

우리는 콤비네이션 피자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다.




저거저거 무말랭이!!! 아니 피자에 무말랭이를 준다고?

근데 진짜 맛있다고 무말랭이 맛집이라고 무보랜다.ㅋㅋㅋ

근데 진짜 짱맛있었음. 근데 더 대박인건 피자..

내가 앞니를 잘 사용 못해서 이걸 베어 못먹는다고 나이프 달라해라니까

오만 욕을 욕을... 믿고 베어 먹어보랬는데. 

웬걸? 진짜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웠다.

나 이런 피자 첨 먹어봐.. 이래서 오래 걸리신건가요?

분명 입맛이 요즘 없다고 하고 만났는데 그 말이 민망할 정도로

엄청 잘 먹었다. ㅋㅋㅋㅋ 여기 데꼬온 여자들중 싫어한 여잔 없다더니

웃기고있네 할랬는데 진짜... 피자 진짜 강력추천!!!!!!!!!!!!!!!!!


<<  주  - 맥주가 맛있다  >>

피자 먹방찍고 요즘 소주 먹고 맥주 먹는거에 빠져있는 나!

동래 토박이한테 맡겨 쫄래쫄래 따라가 향한 곳은 바로 요기!

 음 토박이답게 괜찮은 곳을 데꼬 가주었다

입구부터가 맘에 들던 수맥집! 

이런 우드스러운데 너무 내 취향이얌 >ㅡ<



블랑 과 골든에일 

근데 골든에일 잔이 친구 얼굴만하던데..ㅋㅋㅋㅋㅋ

팔운동 된다며 들고 사진 찍던 내친구 ㅎㅎ귀여운것 ㅎㅎ

빨리 간다던 유부초밥은 저기까지 있다가 술 한모금도 안대고

잘만 떠들다 갔다. 대단해 대단해.. 술 잘먹는 친군데

다음엔 같이 한잔 하자구 !! ㅎㅎ

코타키나발루에서 블랑 생맥을 먹고 반해 블랑있으면 꼭 먹는다.

골든에일은 맛이 특이했다. 향도 좀 나는게.. 무튼 특이했다.

시~~원하게 맥주 드링킹하고

배 터질만큼 채우고 유부친구는 집가고 나와 광안리 친구는 서면으로 고고!!

수제맥주집 '맥주가 맛있는 집' 한번 가보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