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남포동 후타고&청담이상 술이들어간다 쭉쭉쭉~~ 본문

나의 색, 나의 하루/부산 좋아요

남포동 후타고&청담이상 술이들어간다 쭉쭉쭉~~

어니_1991 2019. 8. 8. 20:33

<<  남포동 술집 후타고  >>

오늘 소개할 술집은 먼저 후타고!!

이날은 보자.. 휴무인 토요일날 결혼식 갔다가 라이온킹을 보고

후타고로 향한 날이였다.  라이온킹은 애니가 훨 재밌었어..

애니에 등장한 나쁜 스카는 눈알 색도 노란색인게 찐한 인상이였는데 

영화에는 갈기도 별로 없고 ,, 무파사만 제일 멋있더구만. 

날라랑 심바 엄마는 목소리 안들리면 다 똑같이 생긴 암사자라서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나만그래? 보면서 하이애나들도 너무 못생겨서 놀램.

ㅋㅋㅋ무튼 그래도 나름 재밌게 보고 나와서 후타고로 향했다. 


남포동에 후타고가 두군데 있는걸로 아는데 여기는 친구가 데꼬와서

첨 와본 곳이다. 근데 사진처럼 오픈된 곳에서 요리를 하고 직접 볼 수도 있다.

얼굴 안가린 저분이 사장님인듯?하여 따로 가리지 않았는데.. 맞을거얌.

근데 술집이 넓어그런지 에어컨이 틀어져있어도 시원하지가 않았다.

이 날엔 비도 엄청와서 습하기까지해서.. 너무 더웟떠

게다가 우리 자리가 사장님이 철판요리하는 바로 앞이라서 ,,ㅋㅋㅋ

우리가 픽한 메뉴는 소고기토시살스테이크! 랑 

하이볼 안먹어본 촌놈이 있어 하이볼두잔으로 시켰다.

" 하이볼 좀 쎄게 타주세욘~~"

하이볼을 첨 접해본 친구라 밍밍한 맛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았다.



저렇게 앞에서 사장님이 소스 뿌리면서 숙주 뽁아 주시는걸 

직접 볼 수 있었다. 사장님 머리색 이뽀요.. 무표정의 사장님.

매우 인상적이였슴돠 ㅎㅎ 토마토는 기본으로 나오는 거.

시원하고 달달해서 맛이 좋았다. 첨 먹어보는 하이볼이 

맛났던 친구는 얼마나 벌컥벌컥 마셔대던지.. 야 이놈아..

그거 맥주 아니라고...  각자 뒤에 다른 약속 있었는데 

몇잔씩 먹고 나니 나중에 열이 후끈후끈


 고급스런 플레이팅과 맛 역시 부드럽고 깔끔하고 매우 칭찬해~

직원들도 친절하고, 더운거만 빼곤 다 좋았던 후타고!

좀 덜 더울때 또 와바야징!


<<   남포동 청담이상   >>


하이볼 친구랑은 빠이빠이하고 각자의 약속 장소로 향했다.

한창 청담이상 이 자리에 생겼을때 도미머리때문에 자주 가곤했는데..

오랜만이다 이상아.. 반갑구나.  내 동생이 도미를 얼마나 좋아했던지..

말안듣는 동생이랑 나의 소주메이트 맹이랑 청담이상으로 고고!!


여긴 진짜 인테리어... 너무 멋있는 거 같아.  알고는 있었는데

오랜만에 와서 사진을 찍고 다시 한번 감탄하는 중이다. 

인테리어 누가 하셨는지... 진짜 훌륭하세욤..

프라이빗하게 술 먹을 수 있는 청담이상, 너무 good~

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청담이상은 들어오면 다 신발 벗고

맨발 혹은 양말 신은 발로 돌아댕겨야한다. 신발은 알아서들

맡겨주다가 갈때면 알아서 신발을 내어준다.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화장실이 있고 2층도 분위기 장난없음.

난 이런 어두운데가 좋더랑~~~ ㅎㅎㅎ



스끼야끼와 새우 덴뿌라!! 

나는 후타고에서 배불리 먹고와서 많이 먹지 못했다.

내가 먹은거라곤 궁물과 새우 덴뿌라에 있는 꼬리..

거지처럼 꼬리만 먹은게 아니고 내가 원래 새우 꼬리를 좋아라한다.

내 몫까지 얘네가 맛있게 먹어주었다. 얼마나 복스럽게 잡수시던지. ㅎㅎ

너흰 먹을때가 제일 이뻐  

스끼야끼는 싱겁지도 짜지도 않고 괜찮았다. 새우 덴뿌라는 뭐

말이 필요없고 ㅋㅋㅋ  청담이상에 와서 메뉴는 시키는 거 마다

실망한 적은 없었던거같다.  

남포동 술집 후타고청담이상 한번쯤은 가보시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