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 & 빅부즈 분위기 코스 강력추천!! 본문

나의 색, 나의 하루/부산 좋아요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 & 빅부즈 분위기 코스 강력추천!!

어니_1991 2019. 9. 21. 17:42

#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


오늘 소개할 집은 송도 등대할매집 장어구이집~~ 

친구가 이 집 가보고 괜찮다해서 데꼬 가줬는데 얼마나 맛집인가 봣더니

이미 최자로드로 유명한 집이였다. 근데 난 그거 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는 글만 보고 그냥 믿고 따라가보기로했다.

장어구이는 원래 좋아하니께 ㅎㅎㅎ

송도비치관광호텔쪽에 내리면 바로 찾아볼 수 있다.


이 날은 좀 더웠는데 대형선풍기가 옆에 있어서 생각보다 덥지않았따.

더위에 워낙 취약한 편이라... 거의 시한폭탄 수준이라서...

사진에 보듯이 저래 밖에서 먹는다. 언래 밖에서 먹으면 맛있는 메뉴가 있잔아유~

장어구이도 그 중에 하나라고 본다 나는!! 짱어도 짱어지만 저 파전 JMT!!

저기 보이는 다리가 해가 지면 분위기가 생긴다. 

날이 선선해지니 조만간 또 가볼 생각이다. 



근데 진짜 장어꼬리가 남자에게 좋은거 맞는겨?

먹을때마다 궁금하더군. 그러거나말거나 꼬리는 아무나 먹는거로.

팔딱팔딱 움직이는거 보면서 다 꾸버지면 먹기 바빠서 

노릇노릇해진 맛깔난 사진이 없지만. 다들 장어구이 자태는 알잔아유~ㅎㅎ


이렇게 해가지고 불빛들을 보면 뭔가 젓갈 숟갈 다 내려놓고

소주잔 들게 됨. 어떤 느낌인지 공감갈까? 뭐라 이 느낌을 설명할 방법이 없네..

그냥 이런 느낌이다라는걸 보여주고 싶어 사진 올렸음 힣힣..

이 다음에 간 곳이 아주 기가막힘!!!!


# 송도 빅부즈 2호점

여기는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빅부즈2호점!!!

여기가 1호점이랑 2호점 있는데 사실 1호점이 가고싶었는데 

워낙 길치라^^;; 2호점이 찾기 쉬워서 ..ㅋㅋㅋ 

1호점은 조만간 다시 찾아가보는거로 하고.!!!

요 입구로 들어가보면 빅부즈 2호점을 찾을 수 있다.


내부는 쫌 아담한편인데 난 개인적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느낌적이라서 좋았음. 태국여행 갔을때 어떤 가게가 

저렇게 천장에 와인잔들이 걸려있었던걸 본 이후로 

어떤 가게든 들어가면 천장을 보게되는 성향이 생겼다.

근데 그런 집이 꽤 있더구만? 여기도 역시 천장에 거꾸로

잔들이 매달려 있었는데. 너무 취향저격이였더 힣힣



니가 송도 분위기 깡패여요? 맞아유~ 인정 인정.

안에 벽지 대신 빼곡히 액자들로 채워져있다.

대체 저런 신박한 아이디어는 어떤 머리로 태어나야되는겨?

저런 머리 너무 부럽다...

진짜 내부가 아담해도 볼게 많아서 좁단 생각도 들지 않았다.



여기가 맘에 드는 거는 너무나도 다양한 술을 바틀뿐 아니라

샷으로 여러 술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도 가고 싶었다.

원래 소주파지만 여기와서는 소주 1잔도 안마셨음!!

더 좋은 술이 있는데 구지 소주를? Noooooo~~~~~


우리가 먹은 술을 소개하기 전 깡술먹은거 처럼 오해하면 안되니께

안주 먼저 보여드리겠음.

★ JMT 스크램블

색깔 조화도 이쁘구. 맛도 진짜 존맛탱이였당. 

배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



내가 처음 저 송도밤바다 보고 너무 이쁜 술이라 저거 보고 반해서

빅부즈를 알고 찾아오게 된것이다.

일단 첫잔은 딴거 보지도 않고 송도밤바다로 픽!!!

이거는 빅부즈에서만 먹을 수 있는 ^^

저 옆에 노란거는 데킬라 선라이즈. 

오렌지쥬스에 술 탄 고런 맛?  

내가 먹은거는 송도 밤바다 힣힣



요 아이는 바카디 플레이버 레몬맛!! 

샷잔에 투명한 술 담긴.. 너무 이쁘당...

맑고 투명하지만 맛은 좀 독한... 이쁘고 독한 것이였다.



그 다음은 요 아이는 캐나디언 클럽 !!

따블로다가 시켜부럿지야~~ 키키키킼킼

얘는 그냥 쌩 위스키같은. 원래 얼음 없이 샷으로 나왔는데

너무 독해서 얼음 달라했었음... 쟨 진짜 그냥 골로 가겠더라.



그 다음은 아이리쉬 카밤 폭탄주였다. 

얘는 폭탄주답게 샷잔을 기네스에다가 퐁당!

저 스트레이트 잔을 보면 두가지 색이다.

아이리쉬 카밤이 아일랜드술3가지가 들어가는 칵테일 종류란다.

저 밑에 뿌연색이 베일리스(크림)고 그 위에가 아이리쉬 위스키라고한다.

고진감래처럼 첫 맛은 쓰고 끝에가 달달한. ?

고런 폭탄주라고 생각하면 된다. ㅋㅋㅋ



얜 뭐냐면 아까 저 아이리쉬카밤 ㅋㅋㅋㅋ 

저게 맛잇어서 小 로 한번 더 시킴. 저거는 大.

이렇게 망나니처럼 처먹고 눈에 뵈는 거 없이 집에 갔....다..


담엔 안먹어본거 또 먹어볼꾸양 

그땐 빅부즈 1호점에서 먹는거로.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