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남포동 리클라이너 편하게 보고 타카라에서 한잔~ 본문

나의 색, 나의 하루/부산 좋아요

남포동 리클라이너 편하게 보고 타카라에서 한잔~

어니_1991 2019. 7. 15. 22:23

토요일에 퇴근하고 집에서 좀 쉬다가 나와서 영화를 보러갔다.

요즘은 세상이 너무나도 좋아져 영화관까지도 발전을 했다.

부산 남포동에 CGV가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로 바뀐지는 물론 좀 대긴했는데

이 친구는 안가봤다하여 내가 또 경험을 시켜주려고 데꼬갔다.

아 나 원래 12세 영화는 안보는데... 정신연령이 낮은 우리 친구를 위해..

( 정신연령 보고 욕하지마 ... ㅎㅎ)

난 영화볼때 커피마시는거 말곤 뭐 잘 안먹는데 친구가 팝콘을 사네?

반반 팝콘 주문하는데 오리지날이랑 치즈맛을 선택했다.

오리지날 팝콘에 치즈맛 팝콘이 하나 침범했길래 하나 먹고는  맛있어서 놀랬다.

한주먹만 먹는댔는데... 얼마나 타박을 주던지..


<< 부산 남포동 CGV 리클라이너 >>

편하게 다리 쭉 뻗고 뒤로 한껏 기대서 영화를 본다~ 근데 중간 중간에 사람들이

나가려 하면 내려줘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볼 땐 편하게 볼 수 있으니 ㅎㅎ

참 세상 마이 좋아짓네~~ 영화관이 이렇게 좋아질줄이야...

음 스파이더맨 영화 후기는? 나는 별5개에서 ★★★개 반 줄래!

 너무 비겁한 악당이라 실망했음!! 근데 영화를 참 기똥차게 만들긴 했더라..

쿠키영상 2개 꼭 봐야한다면서 말들이 많아 첨으로 기다렸다.. 진짜 기다리기

힘들더라... 쿠키영상 보고 닉 퓨리가 조금 없어보였다... 

자, 이제 니가 보고싶어하는 영화 봤으니 내가 좋아하는 술집가자.


<< 남포동 술집 타카라 >>

바로 요기요기!! 동생때문에 우연히 왔다가 차돌탄탄멘에 반해서 남포동에 오면

이 집은 꼭 가는거 같다. 직원들도 친절한데 그 중 짬 많이 되보이는

아담하고 이쁘고 일 잘하는 언니있는데 난 이 언니가 젤 맘에 들더랑! ㅎㅎ

고맙게도 기억하는지 가끔 서비스도 주신다. 근데 그 서비스가

여자사람이랑 갔을 때 나오던데... 기분 탓이겠지?

타카라 이 집이 인기가 좋다. 자리없어서 기다려야할 수도 있어서

그건 운에 맡겨야한다. 난 기다리기 싫어서 거의 1차로 이 집을 찾아간다.


도미뱃살 데리야끼 & 차돌탄탄멘

저번에 동창친구 데꼬 갔다가 도미뱃살을 먹었는데 배불러서 한점밖에 못 먹은

기억이 있어서 저거 먹고싶다고~~먹고싶다고~~ 

도미뱃살이 기억안나서 메로 뭐라뭐라 잘못말했다가 한소리 들었다.

도미뱃살 먼저 먹고 탄탄멘을 주문했는데.

일단, 도미뱃살 데리야끼는 엄청 부드럽다. 레몬즙을 짜서 뿌려주고

소스 찍어 먹으면 되는데. 맛은 있는데... 세개부터는 좀 느끼했다.

그래서 차돌탄탄멘을 시켰는데. 사진이 잘 안나와서 속상하다 ㅜ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 불맛이 나고 안에 숙주랑 차돌이랑 들어있는데

면이 진짜 탱글하고 쫄깃함! 같은 표현인가? ㅋㅋㅋ 

근데 친구가 자꾸 쫄면 면이라고... 아오 진짜 ㅋㅋㅋㅋㅋㅋ

근데 맞는 말이라 반박 불가 ㅡ ㅡ 

약간 매콤하이 숙주까지 들어있어 난 매우 맘에 든다! 

시샤모 구이도 맛있고 여기 해물계란탕도 최고임! 뭔가 해장되는 느낌?

속이 확~~~ 풀리는게 해물계란탕은 2차로 갔을때 먹었었는데 진짜 시원했다.

나는 남포동 술집 타카라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