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부산 차이나타운 #신발원, 드디어 가보다!! 본문

나의 색, 나의 하루/부산 좋아요

부산 차이나타운 #신발원, 드디어 가보다!!

어니_1991 2019. 10. 4. 22:44

#차이나타운 신발원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와서 유명해졌다는 '신발원'

#신발원은 만두맛집이다. 나는 3대천왕에서   보지 못해

차이나타운에 위치해있어 일반 중국집과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는듯했는데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만두만을 취급하는 만두 맛집이였다.

직장이 근처라 차이나타운을 가끔 지나곤 했는데 항상 줄이 서있어서

가보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신발원에 갈 수 있게되었다.

사진에도 보다시피 7시가 넘은 저녁시간이였는데도 줄이 있었다..



#신발원 앞에 대기하면서 느낀점이 있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애청자로서 백종원 대표님이 항상 강조하시는게

메뉴 단일화와 회전율, 음식값이였다. 메뉴판이 밖에 있으며 그 바로 옆에다가

이름과 메뉴를 바로 적으면 보다 빨리 준비되어 만두를 먹을 수 있었다.

생각보다 대기가 길지 않았고 회전율이 좋았다.

이유는? 만두맛집이고 만두만 전문으로 팔다보니 만두만 먹고

빨리 일어나는 것도 물론 있겠지만, 맥주 단 하나라도 알콜이 없다는 점 ^^;;

여기 만약 술이 팔았다면 웨이팅이 더 길었을거라고 예상한다.


우리는 처음 와봤고 너무 배고파서 아무것도 모르고 무식하게 주문했다.

고기만두1,새우교자1,물만두1 와 함께 친구 이름을 쓰고 얌전히 앉아 기다렸다.



#신발원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했다. 아담한 덕분에 옆자리와 붙어앉아야 했지만

만두 맛집이니 그정도는 감수해야겠지? 미리 대기명단을 써놔서

이렇게 테이블에 미리 셋팅을 해놔준다. 간단하니깐^^

보면 백대표님의 3대천왕 방송과 함께 사인도 볼 수 있다. 

나도 백대표님 보고싶다... 백대표님이 인정한 만두맛집 신발원이라니

더욱더 기대가 안될수가 없었다. 


    


첫번째가 고기만두, 제일 먼저 나왔다. 얇지는 않았지만

안이 정말 가득 차있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갈라보면 즙이 가득 나온다.

두번째는 새우교자, 메뉴에 best에 새우교자는 빠져있었는데

새우교자는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우리는 만족스러워했다.

또 맛도 좋았다. 직원분이 만두판을 가져오시면서 두꺼우니 조심히

드시라고 친절히 설명도 해주셨다. 

세번째가 물만두 인데.. 사실 이쯤되면 우리가 너무 무식하게 시킨걸 

알 수 있었다. 대부분 고기만두랑 군만두 이렇게 시켜서 먹는데 

우리는 죄다 찐만두 아니면 물만두라서 느끼했다. 맥주가 절실히 필요로 해지는?

옆테이블에서 군만두를 베어먹는데 소리를 아직 잊을 수 없다.

속이 가득차있어 너무 맛은 좋았으나 우리처럼 이렇게 시키면

느끼하다는거 참고하시고! 꼭 군만두랑 같이 시켜서 드셔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발원에서 계산하고 나오는데 친구가 갑자기 무언가를 집어들고 계산하길래

뭔가하고 봤더니 포춘쿠키!! ㅋㅋㅋㅋㅋ

귀여운 내친구 ㅎㅎㅎ 포춘쿠키 처음 접해보는 나로서는 뭔가 설레었다.

몇개 없었지만 골라 골라 골라잡아 해서 각자 한개씩 집어들고

부수러 들어갔다. 만두맛집 신발원도 가보고 포춘쿠키도 접해보다니!

이게 웬일? 사진찍으련려니 자기것도 냅두고 같이 찍으라길래 찍고 돌려주니

니 운세 내 운세 바뀐거 아니냐면서 의심을 한다. 누구 운세가 좋은지 볼까?


 


나는 한방에 반으로 부셔서 바로 봤는데 친구는 그렇게 보는거 아니라고

끝에서부터 아주 조심히 보더니..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

왜 니 운세 내 운세 바꼈는지 의심했니? 바껴도 상관없었겠다 친구야.

하필 골라잡은게 같은 운세라니 ㅎㅎ 우린 어쩔수 없는 친구인가보오^^


웨이팅에 겁나 도전해보려 하지도 않았던 만두 맛집 신발원도 가보고~

처음 뿌셔서 다 지난 하루 운세 포춘 쿠키로 보기도 하고~ 

나름 재밌었던 하루 :)

잊지마시고 우리처럼 만두 무식하게 시키지마시고 군만두 꼭 추천합니다!


( 먹어보지 않았지만 비주얼과 베어먹는 바삭 하는 소리가 끝내주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