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코타키나발루 여행, 쌍천씨푸드 쏘주를 부르는 그 곳! 본문

Enjoy Life/# 해외 여행

코타키나발루 여행, 쌍천씨푸드 쏘주를 부르는 그 곳!

어니_1991 2019. 6. 17. 20:30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쌍천씨푸드 


내가 제일 기대했던 쌍천씨푸드!!

 나는 향신료 쎈 음식을 잘 먹지 못해서 코타키나발루 여행 때 입맛이 맞지않아

조금 애를 먹었었다. 하지만 해산물이라면 얘기가 달라지지~~

한국사람들이 하도 많이 오니 한글이 자주 보인다. 

구지 영어 안해도 한국말해도 다 알아들으심 ㅋㅋ

아 또 여기 생각하니 그때 그 맛이 너무 그립다..





새우 새우 새우!! 밖에 나와있는 애들을 보고 더 텐션이 올라갔다.

얘들아~~~ 보고싶었쪄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을 떠나기전에 사전에 어떤 메뉴들이 괜찮을까~ 하고

찾아도 봤지만 참고만 할 뿐~  두명이서가 아닌 네명이라 다양하게

여러가지 시켜서 맛 볼 수 있어 좋았다. 우리 넷은 다 잘 먹기에~~

볶음밥과 모닝글로리, 생새우회, 오징어튀김,타이거새우는 크림소스에,

작은새우는 칠리소스에!! 한국에서 이렇게 먹었다면 얼마 나왔을까?ㅋㅋㅋ 

정말 동남아는 최고에용 따봉



입가심으로 일단 꼬치부터 시작~~ 음~~ 부드럽도다~~

소고기랑 닭고기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요건 그냥 에피타이저 정도?






나는 모닝글로리 말곤 정말정말정말정말이지 다 너무 맛있었다.

특히!! 생새우회 .. 하 저 고급스런 자태가 보이십니까? 

이런 아이들이 나왔는데 소주를 안먹을수가 있나 어디.

전에 알아봤을땐 소주를 들고가서 먹어도 된다고도 하던데 우린 가서 

직접 먹었다. 소주가 좀 비싸서 아쉬웠지만 다른 것이 싸니까!! 

진짜 생새우회는 꼭 먹어보길 쵸쵸쵸쵸강추합니다!! 전혀 안비림!!


너무 생새우 얘기만했네.. 잠시 그때의 식감이 생각나 흥분했음.

크림소스에 조리되어 나온 타이거 새우. 쟤는 발라먹는거부터가 짱이였음. ㅋㅋ

우리 쌍천씨푸드가서 쿠폰 쓰려고 쿠폰도 가져갔는데...

쟤네 먹으면서 같이 까먹어버림 ^^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고~ 다 좋아 좋아 맛있는거 먹고 기분좋아졌으!


그 다음 일정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