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부산딸래미_어니Story

변비해결 직빵으로 원해? 푸룬주스 한잔해~ 본문

나의 색, 나의 하루

변비해결 직빵으로 원해? 푸룬주스 한잔해~

어니_1991 2019. 6. 16. 15:11

오늘은 저처럼 변비때문에 아랫배의 묵직함과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변비.. 겪어보지 못한 사람은 절대 모릅니다!!

원래도 심했지만 최근 들어 너무 심해져서.. 게다가 여성분들은 다이어트때문에

섭취량이 적어 더 변보기가 힘들 수 있는데요~ 저는 다이어트를 짜다리 하지않는데..

정말 그 다음날 소화 안될때정도로의 양을 흡입해야 변을 보는...

너무 더럽나요?ㅋㅋㅋㅋㅋ

관장을 해볼까 했더니 제 동생이 알려주더군요! 

관장을 먼저 할 것이 아니라 장청소가 먼저다! 라고,

 

그래서 추천받은 아이가 바로 요 아이입니다. 푸룬주스는 이미 유명하더군요?

무식하게 관장부터 하려고 했다니.. 바로 어제 퇴근하고 주말에 장청소를 위해

저 아이를 겟!하러 갔습니다. 큰거는 트레이더스나 좀 큰데서 팔더라구요~

아니면 온라인 구매로 하셔도 되구요. 저는 변비약 효과를 제대로 본적이 없어서

올리브영에는 저런 크기로 1회 분을 판매하고 있어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습니다.

흠.. 다들 맛이 없다고.. 한번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간단한 설명은 저렇게 옆면에 표기되어있어요. 차게 먹을수록 좋다하여

저는 차게 마셨습니다. 음~ 맛은 걱정과 달리 먹을만하대요?

약간 포도즙이랑 배즙이 섞인 고론 맛? 뭐 저정도면 계속 먹을 수 있겠다 정도?

아! 그리고 아침공복에 드셔야 좋습니다!

 

푸룬주스를 드링킹 한 후 생수 500ml 정도 마셔줘야된대요!

저거 먹을거라고 주말에 아침을 포기했는데.. 저래만 먹어도 

배가 부르던데요? 이거 나원참... 그래도 내 묵은 변들과 헤어지려면

다 감수해야죠! 다 좋으니 제발 효과만 있어라~~~

제가 동네방네 떠들고 다녀 다들 오늘 저의 반응을 궁금해하더군욬ㅋㅋ

결과는요?

.

.

.

음.. 적나라게 표현한다면 똥물? 상상하지는 마시구요;;

진짜 수욱- 쫙쫙- 이건 말로 표현이 안돼요. 

직접 경험해 보셔야 이 말이 뭔지 아실거에요. ㅋㅋㅋ

막 배가 아프고 그러진 않더라고요 저는? 

아까 밥먹는데도 자꾸 신호가 오는데.. 그 신호가 배가 막 쥐어짜듯

아픈게 아니라 그.. 그 나오는 부위에 먼가 느낌이 와요.

휴,,글로 느낌을 설명하려니 정말 쉽지가 않군요 ㅎㅎ

 

푸룬은 건자두인데요. 생자두보다 더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식이섬유의 경우엔 생자두보다 약5배나 많고, 미네랄은 약 5~7배 정도가 많이

함유돼있다고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나 대표적으로 변비해소 효과인거죠!

많은 양의 식이섬유와 소르비톨 성분이 들어있어서 장 기능을 촉진시키고,

대변의 이동 시간을 단축시켜 변비를 해소하고 또 예방할 수도 있답니다.

그 외에서 노화방지,항산화 효과,비타민A,골다공증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대단한 아이니깐 여러분들도 한번 접해보길 바랍니다~

Comments